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리 일기장사진 노후활동폐업정리

남산일기장

서울중구 남산일기장 :한양도서유적지  안중근 기념관

2023년4월~5월 안중근기념관 한양도성유적지 들어갔다 야외에서는 관람 사진찍었다

4월 안중근 기념관 관람사진찍었다 문서 문구 필기 관람사진찍었다

해외 북간관람사진찍었다 중국하얼빈 의거 관람 전시했다 

다음 한양도성유적지 5월 

한양도성유적지 2023.5 관람에들어갔다 유적에있는 관람사진찍었다 지하벙커 또는 물수영장 호수 관람사진찍었다

한양도성유적지 사진보는관람 구경했다 

 

안중근 기념관 한양도성유적지  :좋았다 다음에 서울과학전시관 활동마무리 준비했다